2018.08

매거진몸짱너머

몸짱 스토리

중국 대륙 몸짱의 위력 '꾸준함이 기적'을 실천하고 계시는 오동충님

중국 대륙에서도 몸짱의 위력은 발휘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의 영향력은 처음에는 작은 듯 하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중국 대륙의 크기만큼 이 분의 영향력 또한 중국 대륙을 잡아삼킬만치 거대해 보입니다. 선한 잠재력을 멋지게 펼쳐나고 계시는 '오동충'님을 소개합니다.  

 

2018년 2월부터 중국 유저우에서 몸짱운동을 하고 계시는 오동충님이 7월에 깜짝 한국 방문을 해 주셨어요. 그때 오랫만에 만난 가족들의 반응, 그리고 몸짱식구들을 만나는 모임 등을 통해 생생하게 오동충님이 전해 주신 몸짱스토리를 공유합니다.

 

몸짱가족 오동충님의 몸짱스토리

 

집에 들어서자마자 세상에서 제일 듣기 좋은 찬사가 이어집니다.

사랑니와 이쁜이, 귀여니에게서~

 

제가 새로 산 칠부바지가 몸과 아주 잘 어울린다고, 몸이 참 보기 좋다고, 정말 가벼워 보인다고~

딸과 아들은 어릴 적 아빠 모습을 보는 거 같다고~

 

하긴 6개월 만에 10킬로 감량,  대략 20년을 후울~쩍 뛰어넘은 젊은시절로 돌아갔으니까요. 2018년 2월 초 내 인생에서 최대 몸무게인 80kg였던 때가 언제였나 싶습니다.

 

몸짱 중급반 디다 단식 끝내고 70.4kg,  지금 현재 71kg 대 꾸준히 유지!

 

한국에 와서 보건소에서 인바디와 혈압 검사를 했습니다. 인바디도 인바디지만 전 혈압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싶네요. 기존에는 고혈압은 아니지만 전 단계 고혈압으로 145/95 수치가 근 10년을 절 괴롭혔거든요. 올 2월까지~~

근데 7월 말 수치 보세요. 어찌 이게 가능한 지~~ㅎㅎ

 

아내가 이걸 보고 얼마나 흡족해하던지~~

맨날 중국 빠이주는 독하다던데 술 좀 적게 마시라 하면서 건강 걱정이었거든요.

이제는 안심하고 본인과 애들 건강 챙기겠다 합니다.ㅎㅎ

 

작년까지는 혼자 나가 생활하는 가장을 보며 항상 먹는 거, 건강 걱정이었는데, 가족들에게 이보다 더 큰 안정감을 줄 수 있을까요. 누구한테 보여주려고 한 건 아닌데,  제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게 몸짱운동을 시작한 거랍니다. 몸짱을 만나고 제 인생이 실제로 변하고 있습니다. 매일이 활기차고 행복합니다.

 

이제는 동료들이 비결을 물어봅니다.

그러면 이렇게 말해줍니다.

"운동하세요, 운동! 숨쉬기 운동만 하지 말고"라고요.

 

몸짱 가족 여러분, 몸짱의 어나오를 믿어보아요. 그러면 반드시 그리됩니다. 

'어나오'가 무엇이냐고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

 

제가 그랬듯이 여러분들도 타임머신이 없이도 자신의 몸을 과거로 돌릴 수 있습니다. 시작은 하였으나 잦은 결석으로 포기하고 마는 분들이 많습니다. 의지 부족입니다. 의지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습니다. 문제는 마음입니다. 몸짱운동의 보상으로 매일이 활력 있고 행복한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인생과 삶을 변화시키고

건강은 덤으로 얻고

좋은 몸짱님들과 인적네트워크를 만들며

나, 너, 우리가 되는 몸짱운동장...

 

행복한 오늘. 그리고 행복한 내일을 기대하게 해주는 이곳~

나는 행복덩어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