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매거진몸짱너머

몸짱 라이프

이열치열! 무더위를 몸짱으로 이겨냅시다!

살인적인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려도, 땀흘리는 자의 모습은 그야말로 아름답습니다. 몸짱에서는 더위가 없습니다. 무더위를 몸짱운동으로 승화시키기 때문이지요. 덥습니까? '몸짱운동'으로 날려버립시다~

 

 

♥ 새싹반

1등 : 최양일님

저의 <병실 투혼>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숙제를 한 것 뿐인데 1등을 하다니, 영광입니다! 몸치인 제가 몸짱에서 상을 다 받을줄이야. 정말 제게는 기적입니다~^^
하루 출석, 한단계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14조를 이끌어주신 이금선조장님, 지복순 부조장님, 장효숙 멘토님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 격려와 조원들의 응원이 오늘의 저와 14조원 모두를 행복하게 몸짱운동장의 한가운데 설 수 있도록 이끌어 준 원동력이라 생각합니다~ 혼자였다면 벌써 포기하고 말았을텐데, '같이'의 가치를 새삼 깨닫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한 몸짱, 함께하는 맘짱이 되는 날까지 <병실 투혼>을 응원하여 주신 몸짱 가족들을 잊지않고 열심히 운동하며, 응원하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2등 : 정경희님

조장님 덕분에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좋습니다. 몸이 구조상 좀 부실한데 이번 기회로 점 더 몸짱운동에 즐겁게 참여할 동기부여가 됐네요. 모두 감사합니다.

3등 : 서해영님


 

 

♥ 기초반   

1등 : 조미경님

이 사진은 접시돌리기를 동료에게 가르쳐 주다가 문득 양손으로도 할수있을까? 도전해보다가 너무 재미있어 동료에게 찍어 달라하였습니다. 양손으로도 해 보세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한 손에는 플라스틱 접시를~한손에는 사탕깡통 뚜껑을 들고~ㅎㅎㅎ

2등 : 김남희님

운동하면 응원해주는 형님들 ^^

3등 : 유남희님​
새싹반에서 큰 딸과 찍은 사진으로 이벤트 1등을 했었어요. 이번엔 둘째 딸과 찍은 사진으로 도전 합니다. 내지뿔 동작~ 5개월 아기 얼굴보며 하니 애기가 엄청 좋아합니다.

 

♥ 중급반  

 

1등 : 유지현님 - 내 생애 마지막 운동은 몸짱운동!!

오 마이 갓, 오 마이 갓~!!!! ^0^/ 정말 고맙습니다, 우리 몸짱 디다반 모든 가족 여러분!! ^____^

단식워밍업 첫날...4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할까, 7끼까지 그냥 쭉 견뎌 볼까...???
첫날 3끼 단식을 마치고 안 넘어가는 옹필수를 억지로 마시며 매실액을 좀 타 먹어볼까, 그냥 좀 더 참아볼까...???

혼자 이리저리 변덕스런 궁리가 많던 차에 ‘아, 안되겠다~ 우리 선배님들은 어떻게 하셨을까 검색 좀 해보자!’싶어 들어 온 몸짱운동장에서 생각지도 못한 우리 이순희 행복코치님의 이벤트 당첨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뭔가 ‘운동’이라 이름 붙은 것 중 6개월을 꾸준히 이어서 해 본 것도, 이벤트에 당첨된 것도 처음이에요. ‘하루 10분’이라는 선한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지 않았더라면 어쩔 뻔 했을까요?!!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_<

이제 전 내 생애 처음 6개월을 넘긴 몸짱운동장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에 따라 이곳 몸짱운동장에서 내 생애 마지막 운동 역시 우리 몸짱 동무님들과 몸짱운동으로 꽃 피우고 열매 맺으려 합니다.

이런 장을 마련해 주시고 그곳에 길을 만들어 주시고 소속감을 느끼고 서로 격려하며 응원하며 함께 갈 수 있도록, ‘혼자가 아니라 함께’라는 대명제를 잊지 않게 해주고자 지금까지, 아니 지금 이 순간에도 애쓰고 봉사해주고 계신 우리 몸짱운동장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혜경조 우리 엄마조장님, 그리고 가족 같은 우리 선배 동기 후배 조원님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저... 잘 할게요! (아, 단식은 7끼로 가라는 하늘의 메시지를 겸허히 받아들이렵니다)
고맙습니다~ 우분투!!! ♥️

2등 : 최권숙님 - "놀이가 전부인 아이들!!

야홋~~~~
나 2등 먹었다요!!!
이순희행복코치님의 당첨문자를 받고는 거의 괴성에 가까운 소리를 질렀지 뭐예요~ㅋ옆에 있는 남편과 얼싸 안고 ~~"야호야호"를 연신 외쳤어요.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장관님상, 교육감님상, 교육청장상등 많은 상을 받아봤지만 제 생애 이번에 참여한 이벤트상이 젤루~~ 행복합니다~~으하하하하! !!
이런 마음이군요~~^^ 감사드려용 ~

글로벌크로스 열정 10조 우리 조원님들 응원해 주신 결과입니다.
우리 열정조를 리더해 주신 우리 해순조장님의 열정을 배웠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기획하신 이순희행복코치님, 그리고 조장님들, 몸짱님들~~~감사합니다. 어제 너무 흥분해 잠을 못잤어욤~헤헤헤ㅎㅎ
우리 몸짱님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3등 : 채덕엽님 - ''이열치열~ 운동으로 더위 타파!!!''

조원들을 늘 열정보배님들이라 부르며 독려해주시는 우리 해순조장님의 응원으로 참여해 보았는데 우와~당첨까지 되었네요. 단식 중이라 누워있다 발표 소식에 갑자기 힘이 솟아 일등공신 아이들과 만세를 불렀네요 ㅎㅎ

역시 글로벌 크로스 열정 10조답게 이벤트 참여율도 최다! 당첨율도 최다! 조장님, 조원님들의 열정이 마구마구 넘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 기쁩니다. 열정10조~ 사랑합니다~♡♡♡

4등 : 강숙희님 - 고추 따다 파란 하늘 이고!

몸짱 운동으로 건강 충전 행복 충전! 몸짱 운동은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기에 햇빛 쨍쨍 내리쬐는 텃밭에서 일하다가 울 조장님의 독려로 허리도 펼겸 운동하고 이벤트 사진 올린건데 이리 당첨되어 정말 기쁩니다. 같이 하면 가치가 있는 몸짱 운동은 제 생애 최고의 선물이 되고 있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5등 : 이정휘님 - 쿨한 몸짱맘짱 1박2일 파이팅~~

보배로운 고향 친구들, 12월 만남에서 제가 한 턱 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검정몸짱티 받고싶어 두 번이나 이벤트 참여했으나 넘 열정이 많은 몸짱가족들의 뛰어난 아이디어로 근처도 못갔어요. 조장님의 열정적인 응원과 몸짱가족들의 큰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운동 열심히 하고 몸짱되는 그날까지 매진하겠습니다. 오늘 2일째 단식 힘들었는데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 . 고맙고 감사드리며 몸짱가족 사랑해요 ♡♡♡ "글로벌크로스열정10" 해순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