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매거진몸짱너머

몸짱 생생건강정보

부산 지방법원에서 몸짱 강연!

2018년 6월 7일에 부산 지방법원에서 몸짱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침 그  전날이 6월 6월 공휴일이라는 기회로 부산 및 근처 지역에 거주하시는 몸짱님들과의 행복한 깜짝 만남도 덤으로 가질 수 있었답니다. 몸짱 국내 순회(?)의 첫 발걸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강미숙 행복코치님이 남겨주신 후기를 통해 부산에서의 행복했던 추억을 되새겨 봅니다. 그 시간 속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6월 6일(수) 1일차

 

11:00 부산역 집결

전국 각지에서 몸짱가족들이 부산역에 모였습니다.
먼저 도착한 지방 몸짱가족들과 함께 감동의 첫만남 인사 및 재회의 순간이었습니다.

 

11: 30 ~ 12:00 : 용두산 공원
부산의 명소 용두산 공원으로 옮겨 시원한 나무 아래에서 몸짱 일정 소개 및 자기 소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혜경 조장님께서 스승을 존경하는 마음으로 이성근 조장님을 위해 준비해온 떡 케잌 전달로 감동의 시간을 갖었습니다. 더불어 결혼 10주년을 몸짱 부산 모임에 함께 참석해 주신 주선미님 부부의 축하 세레모니도 함께 하여 더 감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12:00 ~ 17: 00 조별 활동
각 4개 조로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돼지국밥, 밀면, 오뎅, 씨앗호떡 등
부산 재래 시장 맛집을 탐방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었습니다.

 

아름다운 오륙도 스카이워크 및 이기대 공원과 해파랑길을 산책하며 힐링의 시간을 갖었습니다.


몸짱가족이 움직이는 곳이면 빠질 수 없는 몸짱 댄스, 엔돌핀을 마구 분출시키는 응원댄스로 주변에 몸짱 홍보도 하고 몸의 열기도 후끈 달아 오르게 하였습니다. 

 


 

17:00~19:00 팥빙수 & 저녁 식사 

하루의 피로를 확 ~ 날려주는 시원한 팥빙수로 더위를 달래주고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용호낙지로 저녁도 배불리 먹었답니다.  


 

아쉬운 1차 이별의 시간,
이별은 언제나 아쉬움을 남기지만 다음을 기약합니다.
몸짱 가족은 헤어짐이 곧 만남을 기약하기에 슬퍼하지 않습니다. 

 


20:00 ~21:00 달맞이 길 & 송정 해수욕장 

다시 부산의 밤바다를 찾아 파도소리와 함께 부산의 해변을 거닐고,
2차 이별의 시간.. 


 

21:00 ~23:00 해운대의 밤
홍콩 밤야경을 방불케 하는 해운대에서의 밤은 깊어만 가고... 몸짱 나눔은 더욱 깊게 개인의 성장과 몸짱의 성장을 꿈꾸는 행복한 시간으로 밤이 깊어가는 줄 모르고 이어집니다. 



 

 

6월 7일(목) 2일차 

 

4:50 ~6:30 해운대 일출을 보며 몸짱 퍼포먼스(김은정 조장님 몸짱무대에서 몸짱 일출 좔영)
김은정 조장님의 일출 무대인 해운대 바닷가를 가기 위해 새벽 4시에 기상,
몸짱가족은 어느새 해변가를 달리고 있습니다.
몸짱의 에너지의 끝은 어디 일까, 점점 강해지는 몸짱 에너지가 일출만큼 아름답습니다. 



 

6:30~8:00 동백섬 마라톤
아름다운 동백섬을 함께 달립니다.
이제는 몸짱동작만으로는 만족이 되지 않아 자연스럽게 언제 어디서나 달리는 몸짱가족 참 대단합니다. 


 

12:20~ 13:30 부산지방법원 몸짱 강연 

이번 모임의 하이라이트!
드디어 현재 중급반에서 운동 중이신 정수근님에 요청으로 고새나 코치님께서 부산 지방법원의 판사님,사무국장님이하 법원 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몸짱강연을 하셨습니다.

몸짱의 역사와 몸짱운동의 필요성, 몸짱의 기적을 전달하고 함께 10분 운동을 전수 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몸짱 전도사 입니다.
나의 건강은 물론 가족, 주변 사회에 건강을 전달하고 몸짱과 함께 성장하는 몸짱 인재 입니다
판사님 앞이라서 다소 부담스러운 자리임에도 멋진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 하신 새나 코치님의 명강의에 박수를 보냅니다.



 

 

14:00 ~15:00 활어회 점심 식사

부산에서만 맛볼수 있는 맛있는 식사를 끝으로 부산 오프모임 및 몸짱 강연의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부산 지역에 사신다는 이유 만으로 사전 답사 및 직접 차량지원, 맛난 음식 제공, 멋진 장소 안내,

이루 다할 수 없는 사랑과 베품과 나눔을 주신 몸짱 가족 여러분~ 우리 몸짱의 에너지가 참으로 놀랍습니다.
또 하나의 몸짱 역사에 멋진 작품을 남겨 주신 몸짱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늘도 빠짐없이 꾸준한 반복운동으로 자신의 성장은 물론 몸짱의 성장을 위해서 멀리 길게 보고 함께 가기를 소망합니다.